'컬투쇼' 이정은 "영화 '오마주'에 노출신 나와..하마같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은이 영화 '오마주'에서 노출신을 찍었다고 이야기했다.
이날 이정은은 영화 '오마주'에서 노출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DJ 김태균은 "영화 시사회에서 노출 신을 보고 어땠는지"라고 물었고, 이정은은 "몸매가 하마더라. 하마를 동물원에서 많이 봤는데 귀엽더라. 지난 영화 '옥자'때 하마를 많이 봤는데 비슷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스페셜 DJ로 유민상, 게스트로 이정은이 출연했다.
이날 이정은은 영화 '오마주'에서 노출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에 등장한다. 내 등판이 너무 넓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DJ 김태균은 "영화 시사회에서 노출 신을 보고 어땠는지"라고 물었고, 이정은은 "몸매가 하마더라. 하마를 동물원에서 많이 봤는데 귀엽더라. 지난 영화 '옥자'때 하마를 많이 봤는데 비슷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DJ 유민상이 "지금 그런 이야기를 해도 반응이 없다"라면서 "내가 옆에 있어서 뭘 해도 (하마가 아닌) 요정같이 보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정은이 단독 주연으로 나선 영화 ‘오마주’(감독 신수원)는 개봉 전부터 해외 영화제의 초청과 수상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국내 언론시사 이후 호평이 쏟아져 관심을 받는 작품이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이정은은 1991년 연극 '한여름밤의 꿈'으로 데뷔해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 중이다.
[이현주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ㅣSBS 보이는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말이`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가…"알아보는게 싫어" (진격의할매)
-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현장 아수라장..."변압기 들이받아 정전+신호 마비`
- 임창정 "아내 첫만남 후 온몸에 힘 빠져…쓰레기란 생각"(`돌싱포맨`)
- `컬투쇼` 이정은 "부모님, 연기 반대하셨다"
- `징크스의 연인` 서현 나인우, 운명 뛰어넘는 판타지 로맨스
- 조현아, ‘나솔사계’ 하차…후임은 에이핑크 윤보미[공식입장] - 스타투데이
- 차승원, 경차→외제차 업그레이드에 “되게 부담스러워”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김준수, 출생의 비밀? “사실 팔삭둥이라…” - 스타투데이
-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 - 스타투데이
- 1960~70년대 그룹사운드 붐 이끈 히식스 베이시스트 조용남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