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현존하는 가장 센 권총 잡았다 "이때까지 했던 건 장난감"(운동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맛둥이 5명과 실탄 사격 매치를 벌인다.
5월 18일 공개되는 채널 IHQ 웹 예능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107회에서는 맛둥이 5명과 '제주도 1박 2일 전지훈련' 특집을 이어가는 김민경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은 맛둥이들과 함께 김준기 감독, 나홍진 교관에게서 사격을 배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민경이 맛둥이 5명과 실탄 사격 매치를 벌인다.
5월 18일 공개되는 채널 IHQ 웹 예능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 107회에서는 맛둥이 5명과 '제주도 1박 2일 전지훈련' 특집을 이어가는 김민경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민경은 맛둥이들과 함께 김준기 감독, 나홍진 교관에게서 사격을 배웠다. 오랜만에 김민경을 본 김준기 감독, 나홍진 교관은 "태국에서 11월에 대회가 열린다"라며 김민경을 포기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서 모형 총기 훈련에 돌입한 김민경과 맛둥이들. 오랜만에 모형 총기를 잡은 김민경은 여전한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고, 준결승전에서 맛둥이 신수영과 치열한 대결을 펼쳐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모형 총기 훈련을 끝낸 이들은 2인 1조로 팀을 나눠 실탄 사격 매치를 벌였고, 김민경은 '현존하는 가장 센 권총'이라고 불리는 데저트 이글을 잡아 시선을 모았다. 특히 연습 사격을 쏜 김민경이 "장난 아니다. 이때까지 했던 건 장난감 같다"라고 혀를 내둘러, 데저트 이글로 보여줄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 공개. (사진=IHQ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
- 김새론 교통사고→음주운전 조사…소속사 “확인 중”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김정은, 20년 전 사귀었던 前남친 언급 “나 미쳤나 봐”(호적메이트)
- 임창정 “이상민 과거 청담동 집+차+가게 다 빚이었다”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