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독일 거리 한 가운데 장식하는 조각상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5. 18. 14:59
[스포츠경향]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여유로운 독일 생활을 즐기고 있다.
18일 오후 안유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독일에서의 근황을 담은 사진 5장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흰색 크롭 홀터넥에 눈에 띄는 오렌지색 카디건과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그는 “Orange-ish”(거의 오렌지)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특히 안유진은 밝은 상의와 어두운 데님 팬츠를 매치해 조각 같은 보디 라인을 부각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안유진은 선글라스를 벗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아 평소 강아지 같은 러블리한 매력까지 첨부하는 사진을 올렸다.
앞서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14일(현지시간) 열린 K-POP 페스티벌 ‘KPOP. FLEX’(케이팝 플렉스) 참석차 독일로 출국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또 5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는 등 ‘4세대 대세 걸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안유진은 패션 잡지 표지까지 장식하는 다채로운 매력과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고 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