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박민과 결혼 임박 "프러포즈 받고 눈물..결혼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2세 연하 전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나미는 결혼을 묻는 질문에 "코로나19가 심해져서 보류했다가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오나미는 박민에게 감동의 프러포즈도 받았다.
한편, 오나미는 두 살 연하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2세 연하 전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김민경과 오나미가 출연했다.
이날 오나미는 결혼을 묻는 질문에 "코로나19가 심해져서 보류했다가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오나미는 박민에게 감동의 프러포즈도 받았다. 오나미는 "처음 소개팅 했던 장소를 예약해서 꽃으로 꾸며놓고 프러포즈했다. 프러포즈 받고 울었다"고 말했다.
이날 김민경 '모태솔로'라고 밝히면서 "썸은 타본 거 같은데 사귄 경험은 없다. 연애도 타이밍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오나미는 그런 김민경에게 "언니가 만남을 조심스러워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오나미는 두 살 연하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공개 연애 중이다. 박민은 중학교에서 축구를 가르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브라톱 위 재킷 걸치고 '파격 노출' - 스포츠한국
- 제시, 볼륨 몸매 강조한 브라톱 패션… 고혹적 섹시미 '눈길' - 스포츠한국
- 솔라, 탱크톱 아래로 드러난 완벽 보디라인 '늘씬' - 스포츠한국
- 마마무 화사, 엄청난 볼륨감에 섹시한 몸매 그대로 드러낸 전신 밀착 의상 - 스포츠한국
- '술판 폭행 혐의' 한규식 코치, KBO로부터 100G 출장정지 징계[공식발표] - 스포츠한국
- 태연, 볼륨감 눈에 띄는 옆구리 노출 의상…아슬아슬한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오정연, 엄청난 볼륨감 드러낸 비키니 룩 - 스포츠한국
- 손나은, 끈으로 된 민소매 톱 입고 침대 셀카…반전 볼륨감까지 청순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제니, 볼륨감 넘친 비키니 룩…애플힙까지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윤박, "찌질한 전남친 실감 나게 선보이려다 원형 탈모 생겨" [인터뷰]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