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 조사 후 귀가→차기작 "일정 조율할 것"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22) 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차기작에 줄비상이 걸렸다.
이에 김새론 씨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고 밝혔다.
한편, 김새론 씨는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 후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새론(22) 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차기작에 줄비상이 걸렸다.
1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이에 김새론 씨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고 밝혔다.
이어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차기작에도 비상이 걸렸다. 김새론 씨는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과 SBS 드라마 '트롤리' 등의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냥개들'은 촬영 중이고, '트롤리'는 촬영에 기다리고 있던 상황.
앞선 사건에 '사냥개들' 측은 "현재 촬영 중이며, 이후 촬영 일정은 조정 예정이며 공개 일정 역시 충분한 논의 후 정리되는대로 말씀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새론 씨는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 후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이웃사람' '눈길', 드라마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우수무당 가두심'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사진=오센, 온라인 커뮤니티]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치는 제철]시시각각 다른 尹 출퇴근.."항상 논란 일 것" vs "소통의 새로운 모습"
- 이재명 "성남FC 수사, 사골 적당히 우려먹어야"
- "동반자살 하겠다" 장난 전화 10대 2명 체포
- 美 의회 50년 만에 UFO청문회...국방부 "미확인 400건"
- 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 킨텍스 행사장 '폭발물 설치' 신고...대피 소동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최저치'..."반등 위해 노력"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단독] 전국서 '외제 렌터카 도난' 잇따라..."밀수출 의심 30대"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