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논란' 김새론 측 "채혈검사 후 귀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 측이 음주운전 혐의 관련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라며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경찰이 음주 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하려 했으나 김새론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새론 측이 음주운전 혐의 관련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8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이 같이 말하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고 전했다.
이어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라며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신고를 받고 학동사거리로 출동한 경찰은 구조물을 받고 도주하던 김새론을 붙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음주 감지기로 음주 여부를 확인하려 했으나 김새론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원해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새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을 촬영 중이다. 제작진 측은 이날 "촬영 일정은 조정 예정"이라며 "공개 일정 역시 충분한 논의 후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러 외무장관 만난 北 최선희 "김정은, 핵 강화 노선 바꾸지 않을 것 확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