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아빠된 태양 생일 축하.."우리 영배" 22년 찐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이 절친 태양의 생일을 축하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생일을 맞은 태양을 가리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랑하는 내 친구'라는 가사의 생일 축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흐른 가운데, 지드래곤은 "생일 축하해. 우리 영배"라고 글을 남기며 우정을 인증했다.
지드래곤과 태양은 13살에 연습생으로 처음 만나 함께 빅뱅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이 절친 태양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드래곤은 5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될 때 우리의 친구들은 우리를 알고, 역경 속에서 우리는 우리의 친구들을 안다(In prosperity our friends know us, in adversity we know our friends)”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생일을 맞은 태양을 가리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랑하는 내 친구’라는 가사의 생일 축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흐른 가운데, 지드래곤은 “생일 축하해. 우리 영배”라고 글을 남기며 우정을 인증했다.
또 지드래곤은 게시물에 해시태그로 ‘HAPPYDADDYSDAY’을 덧붙이며 아빠가 된 태양을 응원했다. 태양은 2018년 민효린과 결혼해 지난해 12월 득남했다.
지드래곤과 태양은 13살에 연습생으로 처음 만나 함께 빅뱅으로 데뷔했다. 두 사람이 소속된 빅뱅은 지난달 5일 4년 만에 완전체로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을 발매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
- 김새론 교통사고→음주운전 조사…소속사 “확인 중”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김정은, 20년 전 사귀었던 前남친 언급 “나 미쳤나 봐”(호적메이트)
- 임창정 “이상민 과거 청담동 집+차+가게 다 빚이었다”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