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팬콘서트 콘셉트 포토 공개..소년미 넘치는 '홈파티'

황미현 기자 2022. 5. 18.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GOT7)이 갓세븐 표 홈파티를 개최한다.

갓세븐은 18일 0시 '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팬콘서트는 팬들과 함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자, 오는 23일 공개되는 새 앨범 '갓세븐'(GOT7)을 팬들 앞에서 첫 선보이는 자리이다.

갓세븐의 컴백 기념 팬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세븐©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갓세븐 표 홈파티를 개최한다.

갓세븐은 18일 0시 '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갓세븐은 홈파티를 열고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훈훈하고 포근한 분위기 속 서로에게 기대어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갓세븐의 모습이 따뜻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장난스러운 미소와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순수한 소년미가 느껴진다. 컬러풀한 니트, 스웻셔츠 등 남다른 홈웨어 룩으로 내추럴하면서 훈훈한 무드를 뽐내며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갓세븐은 오는 21일 오프라인, 22일 온·오프라인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팬들과 함께 완전체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자, 오는 23일 공개되는 새 앨범 '갓세븐'(GOT7)을 팬들 앞에서 첫 선보이는 자리이다.

이와 함께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레전드 퍼포먼스는 물론, 독창적인 테마와 기획력이 빛나는 갓세븐의 세상 하나뿐인 특별한 홈파티가 될 전망이다.

1년5개월 만에 개최하는 공식 팬콘인 만큼, 팬들과 활발한 소통까지 놓치지 않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갓세븐'을 발표하고 1년3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한다.

타이틀곡 '나나나'는 JAY B의 자작곡으로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과 대중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갓세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갓세븐의 컴백 기념 팬콘서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4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