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T모티브, '보안관리 우수업체' 국방부장관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소구경 화기제조업체인 SNT모티브가 방위산업 보안관리 우수업체로 선정돼 국방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SNT모티브는 지난 17일 국방부 국방정보본부 주관으로 국방부에서 열린 '2021 보안관리 우수업체 표창 수여식'에서 국방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SNT모티브는 체계업체로서 협력업체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 '협력업체 보안관리 지침'을 제정해 시행하고, 자체 보안TF를 구성해 주기적 보안지도 및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소구경 화기제조업체인 SNT모티브가 방위산업 보안관리 우수업체로 선정돼 국방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SNT모티브는 지난 17일 국방부 국방정보본부 주관으로 국방부에서 열린 ‘2021 보안관리 우수업체 표창 수여식’에서 국방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SNT모티브는 국산 소구경 화기류를 개발 및 생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보안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각종 군사기밀 및 방산 중요기술 유출방지를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정보통신 분야에서의 보안사고가 증가함에 따라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방산 망분리 시스템을 구축했고, 내부 기술 유출 방지 프로그램인 디지털 저작권 관리(DRM), 데이터 유출 방지(DLP) 시스템 등 총 15종의 보안솔루션을 구축했다. 또 일일 이슈 리포트 및 월단위 자체감사보고서를 작성, 관리하는 등 선제적 예방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SNT모티브는 체계업체로서 협력업체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 ‘협력업체 보안관리 지침’을 제정해 시행하고, 자체 보안TF를 구성해 주기적 보안지도 및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국방부는 이같은 방산보안태세 확립에 대한 공로를 인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SNT모티브 비상계획보안팀 관계자는 “SNT모티브는 방위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견고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투자와 철저한 관리를 통한 군사기밀보호로 국가안보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가 방산기술 보호를 위해 업계 최고의 보안수준을 유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은 10만원" 돈 주고 스킨십하는 유명 부부
- "14년차 검사 월급 실수령액이요? 세후로..." 깜짝 공개
- "정명석 여신도 성추행 때 난 침대 뒤에서..." 솔직 증언
- 국민가수 이선희 근황 "회삿돈으로 집 인테리어를..."
- 대구 하수도관서 발견된 백골 시신, 알고보니...소름
- "33살 됐는데 3000만원 모은 여자 걸러라" 뜨거운 논쟁
- 엉덩이에 넣은 것이 온몸으로... 사망한 여성 모델
- 바다에 빠진 아이 구하고 사라진 남성, 부모가 찾았더니...
- "중학생 때 출산, 남편 게임중독에 이혼" 김소라씨 사연
- 가수 김연자 인생사 "北 김정일 별장서 그가 서 있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