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운전 면허 모두 만점..필기도 잘 봤다" 재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 씨가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운전했던 모습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김새론 씨는 18일 음주운전 혐의로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당시 김새론 씨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운전하며 "면허를 딸 수 있는 나이가 되자마자 바로 땄다. 기능 시험, 도로 주행 모두 만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아역 배우 출신 김새론 씨는 성인으로 거듭나며 연기면 연기, 일상 생활까지 모두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새론 씨가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운전했던 모습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김새론 씨는 18일 음주운전 혐의로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김새론 씨는 채혈을 요구했으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김새론 씨가 출연한 지난 2020년 9월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 방송분이 새삼 눈길을 끈다. 당시 김새론 씨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운전하며 "면허를 딸 수 있는 나이가 되자마자 바로 땄다. 기능 시험, 도로 주행 모두 만점이다"라고 말했다.
여기서 김새론 씨가 몰았던 차량은 고가의 SUV차량으로써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아역 배우 출신 김새론 씨는 성인으로 거듭나며 연기면 연기, 일상 생활까지 모두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그런 와중에 음주운전을 저질렀다. 방송에 나왔던 "21살, 멋진 드라이버가 되었습니다"라는 자막이 아쉬움으로 남게 됐다.
[사진출처 = tvN '온앤오프' 방송 캡처]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어딜 가나 '♥서희원' 생각..."젊어져서 돌아갈게"
- 김새론 만취운전으로 아수라장 된 거리.."변압기 들이받아, 인근 카페 결제 안돼"
- [할리우드Y] 윌 스미스에 뺨 맞은 크리스 록, 내년 오스카 호스트 가능성 제기
- [Y초점] 디즈니+ 코리아 '오비완 케노비' 공개일, 美·日 보다 2주 늦어...왜?
- 이하늘, '뱃사공 불법촬영' 논란에 지친듯..."끝내고 싶다"(종합)
- 킨텍스 행사장 '폭발물 설치' 신고...대피 소동
- [단독] 인천공항 유실물 관리소에서 사라진 600만 원...외화 관리 허점
- [속보] 법원, 'MBC 방문진 이사 선임' 집행정지 유지...항고 기각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