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팀 로우 장남 올리버, 이사벨에게 패배 후 좌절?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올리버와 이사벨이 병사로 변신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특별한 역사 체험을 떠난 데이비드 가족 이야기가 공개된다.
하지만 어려운 한국 역사 공부에 올리버와 이사벨은 점점 집중력을 잃는다.
병사로 변신한 러블리 남매 올리버, 이사벨의 모습이 담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이날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올리버와 이사벨이 병사로 변신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특별한 역사 체험을 떠난 데이비드 가족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데이비드 가족은 화성으로 역사투어를 떠난다. 하지만 어려운 한국 역사 공부에 올리버와 이사벨은 점점 집중력을 잃는다. 그때 화성 행궁에서 펼쳐진 무예 공연이 아이들 눈을 사로잡는다. 조선시대 병사들의 칼싸움과 대나무 썰기 등 화려한 공연의 향연에 아이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무예 공연 여운을 잊지 못한 아이들은 이날 직접 조선시대 병사로 변신한다고. 아이들은 행궁에 비치된 모형 칼로 서로를 겨누며 결투를 펼쳐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한다는 후문이다. 자존심을 건 팀 로우 주니어 결투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검술을 마스터한 아이들이 궁술에도 도전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때 활을 든 이사벨이 엄청난 궁술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사벨이 활을 쏘는 족족 과녁을 맞히며 신궁 자질을 보인 것. 그러나 오빠 올리버는 궁술을 배우던 도중 “전 루저예요”라며 좌절한다. 오빠를 자포자기하게 만든 꼬마 신궁 이사벨의 궁술 실력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병사로 변신한 러블리 남매 올리버, 이사벨의 모습이 담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이날 목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