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하고 깔끔함, 박해일 맞춤"..'헤어질 결심'으로 첫 형사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일이 '헤어질 결심'으로 박찬욱 감독과 첫 호흡을 맞췄다.
6월 29일 개봉하는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경 사상 최연소로 경감의 직위에 오를 만큼 유능한 형사 '해준'은 사망자의 아내 '서래'를 만난 후 수사 과정에서 의심과 인간적인 관심을 동시에 품게 되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해일이 '헤어질 결심'으로 박찬욱 감독과 첫 호흡을 맞췄다.
6월 29일 개봉하는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해일이 '헤어질 결심'을 통해 첫 형사 연기에 도전한다. 시경 사상 최연소로 경감의 직위에 오를 만큼 유능한 형사 '해준'은 사망자의 아내 '서래'를 만난 후 수사 과정에서 의심과 인간적인 관심을 동시에 품게 되는 인물이다. 늘 단정한 옷차림과 청결함을 유지하는 깔끔한 성격, 예의 바르고 친절하게 상대를 대하는 모습으로 기존 장르물 속 형사 캐릭터와 차별화된 ‘해준’을 완벽하게 소화한 박해일은 특유의 담백한 표현력과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혼란이 깊어지는 캐릭터의 복합적인 감정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박찬욱 감독이 "'해준'은 유난히 섬세하고 깔끔하며 친절한 인물이다. '해준' 역에 박해일 외에 다른 배우가 떠오르지 않았고 맞춤형으로 각본을 쓰다시피 했다."라며 신뢰를 전할 만큼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준 박해일은 흡인력 넘치는 열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6월 29일 개봉.(사진=CJ ENM)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
- 김새론 교통사고→음주운전 조사…소속사 “확인 중”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김정은, 20년 전 사귀었던 前남친 언급 “나 미쳤나 봐”(호적메이트)
- 임창정 “이상민 과거 청담동 집+차+가게 다 빚이었다”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