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온라인, 시즌17-2차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요정' 클래스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요정'은 '흑기사', '흑마법사'와 함께 '뮤 온라인'의 첫 출시때부터 등장한 클래스로 아름다운 외형과 다양한 원거리 기술을 가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요정'은 '공격형 요정'과 '지원형 요정'으로 역할이 나뉜다.
웹젠은 '요정'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17-2 2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요정' 클래스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요정'은 '흑기사', '흑마법사'와 함께 '뮤 온라인'의 첫 출시때부터 등장한 클래스로 아름다운 외형과 다양한 원거리 기술을 가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요정'은 '공격형 요정'과 '지원형 요정'으로 역할이 나뉜다. '공격형 요정'은 민첩 스탯 위주로 육성하며 빠르고 강력한 전투 스킬을 사용한다. '지원형 요정'은 에너지 스탯 위주로 육성하며 버프 스킬을 통한 파티 지원 플레이에 특화된다.
웹젠은 '요정'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기존 '요정'캐릭터의 스탯과 3차/4차 스킬트리를 초기화한다. 다음 달 8일까지 '뮤도우미'를 사용해 '요정' 클래스로 사냥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블러드엔젤' 방어구와 무기 등 보상을 지급한다. '요정'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도 '상승의 부적2(3일)'을 제공한다.
웹젠은 다음 달 9일까지 17-2 2차 업데이트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썬클래식, 새 모험가 지원 나서
- 웹젠 뮤오리진3, 회원 가입율 6배 상승...업데이트 통했다
- 웹젠 뮤오리진3, 새 클래스 마검사 선보여
- 웹젠 뮤온라인, 뮤블루 새 서버 추가 예고..사전 예약
- 웹젠, 1분기 영업익 222억...하반기 신작 출시 예정
- ICT 수출에서 반도체 비중 60% 넘었다
- "삼성·TSMC 모두 적용"…AMAT, 2나노향 최초 신기술 꺼냈다
- 이창용 "고금리, 자영업자는 힘들겠지만 인하가 능사 아냐"
- [르포] 전기차는 노상 주차료가 공짜…프랑스 파리 가보니
- 삼성 반도체 위기론에...전직 장관들 "조직문화 바꾸고, 기술 매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