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골프 재미 있더라..좋은 사람들과 대화 많이 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박명수가 골프에 대해 말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가비와 조나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박명수와 가비, 조나단은 최근 골프를 취미로 하는 사람이 많다며 대화를 이어갔다.
박명수는 "골프채를 휘두르면 본인 보다 남을 다치게 하는 경우가 많으니 자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골프에 대해 말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가비와 조나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골프채로 천장을 부셨다는 사연이 왔다. 이에 박명수와 가비, 조나단은 최근 골프를 취미로 하는 사람이 많다며 대화를 이어갔다.
박명수는 "골프채를 휘두르면 본인 보다 남을 다치게 하는 경우가 많으니 자제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골프가 재미있느냐는 가비의 물음에는 "저도 해봤는데 재미있더라"고 답했다.
이에 조나단은 "공이 먼 곳에서 들어가는 희열이 있는 거냐"고 물었다. 박명수는 "푸른 잔디밭에서 좋은 사람들이랑 대화를 많이 하는 즐거움이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박명수는 "시간 할애를 많이 해야해서 시간적 여유가 있거나 부지런한 사람들이 잘 하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
- 김새론 교통사고→음주운전 조사…소속사 “확인 중”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김정은, 20년 전 사귀었던 前남친 언급 “나 미쳤나 봐”(호적메이트)
- 임창정 “이상민 과거 청담동 집+차+가게 다 빚이었다”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