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사고 현장 보니 "구조물 부셔져 덩그러니"..음주운전 혐의로 조사 중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8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관련해서 확인 중이다"라며 "확인 후 입장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오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이에 경찰 관계자는 혈중알코올농도와 관련해 "운전자가 채혈을 원해 검사 후 정확한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18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관계자는 "관련해서 확인 중이다"라며 "확인 후 입장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오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특히 당시 현장에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고 신고해 경찰이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 관계자는 혈중알코올농도와 관련해 "운전자가 채혈을 원해 검사 후 정확한 혐의를 확정 지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사고 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영화배우 음주운전 추정'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사건 현장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고의 충격으로 구조물이 부셔져 있는 모습이다.
이후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변압기 받아서 인근 스벅 결제 안되는 중", "목격자 말로는 범퍼도 떨어져 나간 상태"라는 등의 이야기들이 쏟아지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 2020년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면허는 19살 생일에 땄다. 따자마자 카니발을 몰아서 차와 친하다. 면허 시험도 고득점으로 합격했다"고 밝히며, 5천 만원 상당의 오픈카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과거 영화 '아저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트롤리'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슈 "신정환은 불법, 난 불법은 아니었다..뭘 잘했다고"('매불쇼')[종합]
-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