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 새프로필, 박선생 누나 벗고 시크+우아함 장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희가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18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이세희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시크, 우아, 청순 등 다양한 모습이다.
이세희는 새 프로필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이세희가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18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이세희의 새로운 프로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시크, 우아, 청순 등 다양한 모습이다. 먼저 한쪽 턱을 괴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흑백 사진과 다른 컷에서는 브라운색 목 폴라티를 입고 아련한 눈빛으로 한층 더 깊어진 청순미를 보여줬다. 이세희는 새 프로필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세희는 최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인공 박단단 역을 맡아 '2021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어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진검승부'에서 주연으로 합류, 배우 도경수, 김상호, 이시언, 연준석, 주보영과 호흡을 맞춘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