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성훈, 임수향 열애설 언급 "호감이 없을 수 없었다"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성훈이 임수향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다.
성훈은 신인 시절 출연한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임수향과의 열애설에 대한 비화도 공개했다.
한편 성훈이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성훈이 임수향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성훈이 게스트로 출연,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성훈은 과거 박나래와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는 "평소 습관인데 남자든 여자든 포옹하는 걸 좋아한다. 나래와는 워낙 친하니까 포옹이 자연스러웠는데 다른 분들 보실 땐 오해하셨던 것 같다"라고 열애설이 불거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성훈은 신인 시절 출연한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임수향과의 열애설에 대한 비화도 공개했다. "당시 드라마를 찍기 전에 신인 배우들끼리 4~5개월 정도, 매일 만나 6~7시간을 함께 연습했었다"는 그는 "캐릭터를 세뇌시키듯 연습하다 보니 (캐릭터적으로) 호감이 없을 수가 없었다"라고 터놓아 흥미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성훈은 지금까지 소개팅을 딱 한 번 해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대학생 때 첫 소개팅으로 첫 여자친구를 만났다.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소개팅이다. 지금은 부모님이 결혼하라는 얘기할 나이도 지난 것 같다"라며 부모님도 결혼을 거의 포기한 상황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성훈이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8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2]
성훈 | 옥탑방의 문제아들 | 임수향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