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플렉스' 김새론, 결국 음주운전 덜미
[스포츠경향]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배우 김새론을 두고 여러 추측이 오가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구조물을 들이받았다. 김새론은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의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됐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다수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사건이 세간에 알려지자 김새론은 이날 인스타그램 계정 댓글을 막았다. 그간 인스타그램으로 활발한 소통 행보를 이어왔던 김새론이었기에 대중의 시선을 의식한 조치로 볼 수 있다.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고를 낸 현장으로 추정되는 사진도 확산되고 있다. 한 누리꾼은 가로수 옆 파손된 구조물 사진을 올리며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보도 기사를 공유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김새론이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로 인해 인근 카페 결제 시스템이 마비됐다고 토로했다.
김새론의 차량에도 관심이 쏠렸다. 실제 자동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새론은 2억원대의 벤틀리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공유해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김새론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수준급 운전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당시 김새론이 운전한 차량은 볼보XC40이었다.
아역배우 출신인 김새론은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해 여러 영화를 거치며 얼굴을 알려왔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아저씨’가 있다.
김새론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트롤리’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