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웹툰 '26번째 살인' 드라마로 제작..내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웹툰과 일본 카카오 픽코마에서 한일 동시연재 중인 웹툰 '26번째 살인'이 드라마로 제작된다.
제작사 네오스토리(대표 남현지)는 웹툰 '26번째 살인'(글 수오, 그림 아비디 이노우에)을 영화 '신과함께' 리얼라이즈픽쳐스(대표 원동연)와 드라마로 공동 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편, 카카오 목요 웹툰 '26번째 살인'은 2021년 8월 첫 연재 이후 한일 동시 연재 3개월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사 네오스토리(대표 남현지)는 웹툰 ‘26번째 살인’(글 수오, 그림 아비디 이노우에)을 영화 ‘신과함께’ 리얼라이즈픽쳐스(대표 원동연)와 드라마로 공동 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26번째 살인’은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고 붙잡힌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 장필두가 사형집행을 하루 앞두고 뇌진탕으로 모든 기억을 잃게 된 후 일어나는 사건을 그려낸 범죄 스릴러다.
네오스토리 측은 "드라마 ‘26번째 살인’은 원작의 설정에 충실하면서 보다 깊어진 스토리로 올해 캐스팅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 내년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카오 목요 웹툰 ‘26번째 살인’은 2021년 8월 첫 연재 이후 한일 동시 연재 3개월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 3월부터 카카오 픽코마 프랑스에서도 연재를 시작하며 전 세계 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네오스토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말이`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가…"알아보는게 싫어" (진격의할매)
-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차기작 ’트롤리’ 어쩌나 [MK이슈]
- 임창정 "아내 첫만남 후 온몸에 힘 빠져…쓰레기란 생각"(`돌싱포맨`)
- ‘가정폭력 의심 해명 없었다’...조민아, 돌연 커피 홍보
- 성훈 "`결사곡` 찍으면서 싸대기 70대 정도 맞아"(`옥문아`)
- “거의 결혼식장 밖이었어”… 주우재, 조세호 결혼식 하객석에 불만 (‘놀뭐’) - 스타투데이
- ‘궁금한 이야기Y’, 23기 정숙 ‘전과 논란’ 제보 받는다 - 스타투데이
-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옐로카드 날린 송종국 전 아내 - 스타투데이
- 25.5kg 지게꾼 된 이이경, 14.5kg 든 주우재에 “책가방 아니야?” 깐족(‘놀뭐’) - 스타투데이
- 30년차 ‘VJ특공대’ PD가 펜과 종이를 들고 전국으로 그림 그리러 다닌 이유 [여책저책] - 매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