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 크리스 에반스, '버즈 라이트이어' 목소리 주연.."마침내 꿈을 이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감독 앤거스 맥클레인)의 버즈 캐릭터 보이스 캐스트를 맡는다.
크리스 에반스는 '퍼스트 어벤져'를 시작으로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인 바 있다.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그가 '버즈 라이트이어' 주인공 버즈를 목소리로 연기,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크리스 에반스의 픽사 사랑과 버즈 캐릭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은 캐스팅 발표 당시부터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감독 앤거스 맥클레인)의 버즈 캐릭터 보이스 캐스트를 맡는다.
크리스 에반스는 '퍼스트 어벤져'를 시작으로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인 바 있다. 그는 마블 시리즈뿐만 아니라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부터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이브스 아웃'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연기 활동을 이어갔다.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그가 '버즈 라이트이어' 주인공 버즈를 목소리로 연기,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크리스 에반스의 픽사 사랑과 버즈 캐릭터에 대한 무한한 애정은 캐스팅 발표 당시부터 이어졌다. 그는 2020년 첫 버즈 보이스 캐스트 발표 당시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픽사의 굉장한 팬으로 마침내 꿈을 이뤘다. 어떤 말로도 정의할 수 없을 만큼 흥분된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이후에도 공개되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인의 SNS에 꾸준히 게시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디즈니와 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국내 개봉.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영이](영상) '범죄도시2' 범접불가 K히어로물, 마동석 아니면 누가 해
- 디즈니+ '미즈 마블', 새 10대 히어로 탄생…'보편적이면서 새로운 슈퍼 히어로'
- [OTT다방] '아사코' 강렬했던 첫사랑이 다시 나를 찾아온다면?
- [OTT다방] 전교 꼴지도 영재로 만들었던 참된 스승 실화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 [OTT다방] 말로 다 표현하지 않아서 더 특별한 '드라이브 마이 카'
- [OTT다방] 콩가루 가족의 오합지졸 로드 무비 '미스 리틀 선샤인'
- [OTT다방] 첨밀밀 대놓고 베낀 '우라까이 하루키', 제목이 왜 이러냐고?
- '한국 진심 부럽다'…'쥬라기월드: 도미니언' 전세계 최초 한국 개봉 이유는?
- [OTT다방] 완다 흑화 이유는? '닥터 스트레인지2' 보기 전 안 보면 큰일나는 작품 7개
- [오영이] 닥터 스트레인지, 안녕…미스 아메리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