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자료화면' 단골 된 샤이니 키..이력 살펴보니

홍수현 2022. 5. 18. 1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또 뉴스 자료화면으로 등장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자료화면으로 등장한 것은 다름 아닌 키였다.

지난해 대파 가격이 폭등했을 당시 SNS에서 '파테크'가 유행하며 MBC는 이에 대한 자료화면으로 파를 기르고 있는 키의 모습을 내보낸 바 있다.

키는 지난 2015년 채널A 뉴스에 애플워치 구입 화면에 등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또 뉴스 자료화면으로 등장해 화제다.

18일 오전 바옹된 MBC '뉴스투데이' '트렌드 플러스' 코너에서는 최근 주목 받는 '반려식물에 꽂힌 MZ세대'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키는 앞서 지난달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꽃 시장에 방문했다. [사진=MBC]

이날 방송에서 자료화면으로 등장한 것은 다름 아닌 키였다. 키는 앞서 지난달 2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꽃 시장에 방문해 "사장님, 쟤네 막 집에 있는 밭에 심어도 그냥 잘 나요?"라고 물으며 꽃을 구매하기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당시 키는 자신의 텃밭에 튤립 등을 심고 샤인 머스켓과 명이나물 모종을 심으며 미니 비닐하우스를 설치하기도 했다.

키는 일명 '파테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사진=MBC]

키가 뉴스에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대파 가격이 폭등했을 당시 SNS에서 '파테크'가 유행하며 MBC는 이에 대한 자료화면으로 파를 기르고 있는 키의 모습을 내보낸 바 있다.

애플워치 첫 출시 당시 직접 줄을 서 구매했던 샤이니 키 [사진=채널A]

이뿐만이 아니다. 키는 지난 2015년 채널A 뉴스에 애플워치 구입 화면에 등장했다.

당시 뉴스에서는 애플에서 첫 출시한 스마트 워치인 애플워치의 인기 열풍을 보도하며 아이돌 멤버 키도 줄을 서서 구매했다고 그의 모습을 보도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