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앙 커플'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로 많이 알아봐..만족감 크다"[EN:인터뷰④]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해방일지'에 출연 중인 손석구가 '추앙커플' 인기에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에 출연한 손석구는 5월 18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이야기를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나의 해방일지'에 출연 중인 손석구가 '추앙커플' 인기에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에 출연한 손석구는 5월 18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이야기를 귀띔했다.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구씨로 분해 열연 중인 손석구는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가 되서 그런지 많이들 알아본다.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손석구는 염미정 역의 김지원과 일명 '추앙커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전혀 다른 느낌의 두 캐릭터를 동시기에 영화와 드라마로 보여주게 됐다. 손석구는 "상반된 캐릭터가 같은 시기에 나오는 것에 만족감이 크다. 보시는 분들이 느끼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제가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재미 포인트가 하나 생긴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앞서 '범죄도시2' 개봉을 애타게 기다렸다고 밝혔던 손석구는 "'나의 해방일지'도 아주 과거에 하기로 한 작품이다. 배우로서는 작품 간 텀이 길어지니까 불안하기도, 조급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두 작품을 즐길 수 있어서 좋다"고 전했다.
한편 18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렸다. '범죄도시'를 대표하는 '마석도' 그 자체인 마동석의 압도적 아우라가 돋보이고, 손석구가 맡은 새 빌런 '강해상' 또한 위압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범죄도시'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 박지환의 재등장하는가 하면, 쫀쫀한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최귀화, 허동원, 하준, 그리고 새로운 막내 정재광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았다.(사진=ABO엔터테인먼트)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
- 김새론 교통사고→음주운전 조사…소속사 “확인 중”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김정은, 20년 전 사귀었던 前남친 언급 “나 미쳤나 봐”(호적메이트)
- 임창정 “이상민 과거 청담동 집+차+가게 다 빚이었다”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