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결사곡' 찍으면서 싸대기 70대 정도 맞아"('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찍으면서 고충을 털어놨다.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는 18일 네이버TV에 "따귀 연기 장인 성훈, '결사곡' 찍으며 따귀만 70대 맞은적이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 성훈은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촬영 고충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는 18일 네이버TV에 "따귀 연기 장인 성훈, ‘결사곡’ 찍으며 따귀만 70대 맞은적이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 성훈은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촬영 고충을 털어놨다.
김종국이 "드라마를 찍으면서 뺨을 70대 맞았다고 들었다"고 묻자 성훈은 "시즌 1, 2를 다 포함하면 그 정도 된다"고 말해 모두 놀랐다.
성훈은 "연속해서 맞은 건 아니다. 드라마 상에서는 3~4대인데 찍기 위해서는 몇 대씩 맞는다"며 "한 신에 20대 이상은 맞는다"고 밝혔다.
송은이가 "안 아프게 맞는 노하우는 없냐"고 질문했다.
성훈은 "사실 없다. 어느 정도 손이 날라올 때 살짝 피하면서 충격을 흘릴 수는 있지만 화면에는 티가 난다. 그래서 그대로 맞고 살이 밀려나가는 걸 표현한다"면서 배우로서 책임감도 보여줬다. 그러면서 "손이 날라올 때 눈을 감거나 쫄지는 않는다. 나름 잘 참는 편이다"며 자신감도 드러냈다.
한편 성훈이 출연하는 '옥문아'는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말이`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가…"알아보는게 싫어" (진격의할매)
-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 임창정 "아내 첫만남 후 온몸에 힘 빠져…쓰레기란 생각"(`돌싱포맨`)
- 김새론, 음주운전 적발...차기작 ’트롤리’ 어쩌나 [MK이슈]
- 이하늘, 뱃사공 몰카 논란에 던밀스 저격하더니…"끝내고 싶다"
- 한해 “예원과 실제로 소개팅했다… 집에 빨리 가더라” (‘놀토’) - 스타투데이
- 국내에서 가장 공기 맑은 곳…‘대한민국 숨’이라 불리는 그곳에 가보니 - 매일경제
- 박나래, 짭츄핑 한해&김동현에 “테X에서 산 하츄핑이잖아”경악(‘놀토’) - 스타투데이
- [종합] 주우재, ‘급식대가’ 이미영 고구마김치 맛보고 “촬영장에서 이렇게 안 먹는데” 감탄
- 급식대가 이미영 “‘흑백요리사’ 출연 후 스케줄 두 달 밀려” (‘놀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