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브라톱+로우라이즈 '파격' 노출..일상은 2NE1과 함께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2NE1 데뷔 13주년을 맞아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계정에 "13주년 기념 photo dump"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의 '시선강탈' 패션과 2NE1 멤버들과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이어 2NE1 멤버 씨엘 및 공민지와 함께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산다라박이 2NE1 데뷔 13주년을 맞아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계정에 "13주년 기념 photo dump"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다라박의 '시선강탈' 패션과 2NE1 멤버들과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브라톱과 비니 모자, 그리고 로우라이즈 데님 팬츠를 입고 트렌디한 모습을 담아내는가하면, 긴 머리를 스프레이로 고정해 위로 솟아오르게 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이어 2NE1 멤버 씨엘 및 공민지와 함께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산다라박은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씨엘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다른 사진에는 산다라박과 공민지가 각각 손을 한쪽 볼에 갖다 댄 모습이 담겼다.
산다라박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본 선미는 "언니 저 머리 하려면 스프레이 한통 다 써야하죠?"라고 물었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지난 4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진행된 코첼라 밸리 뮤직&아츠 페스티벌 을 통해 7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