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유진 "처음 1위할 때만 해도 즐기지 못하고 다음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유진이 세련미를 발산했다.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은 최근 버버리와 함께 마리끌레르 6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명품 의상과 함께 가방을 매치해 그녀만의 분위기로 버버리 특유의 모던함을 소화했다.
안유진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1위를 할 때만 해도 즐기지 못했다. '앞으로는 어떡하지? '하고 다음을 걱정했다. 하지만 이번 활동을 준비하면서부터는 확신이 조금씩 단단해지고 있다. 확신하는 만큼 즐길 수도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유진이 세련미를 발산했다.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은 최근 버버리와 함께 마리끌레르 6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명품 의상과 함께 가방을 매치해 그녀만의 분위기로 버버리 특유의 모던함을 소화했다.
촬영 당일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한 아이브. 안유진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1위를 할 때만 해도 즐기지 못했다. ‘앞으로는 어떡하지? ’하고 다음을 걱정했다. 하지만 이번 활동을 준비하면서부터는 확신이 조금씩 단단해지고 있다. 확신하는 만큼 즐길 수도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IVE의 어떤 면을 더 보여주고 싶었냐고 묻자 안유진은 "이번 ’LOVE DIVE’에서는 ‘원하면 감히 뛰어들어’라는 가사가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IVE와 자신은 꼭 닮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지향하고 되고 싶은 모습이라 그런지 IVE 중 한 명으로 살아가며 주체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음악을 하고, 그 영향을 받기 때문인지 나도 변하고 있다. 앞으로도 IVE 다운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며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앞으로의 포부를 내비쳤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새론 교통사고→음주운전 조사…소속사 “확인 중”
- 장가현X조성민 “딴 남자랑 불륜? 20년 충성 억울하고 분해” 오열(우이혼2)
- “완전 기만” 한혜진, 동거했던 전 남친을 절친에게 소개한 사연에 분노(연참3)
- 김정은, 20년 전 사귀었던 前남친 언급 “나 미쳤나 봐”(호적메이트)
- 임창정 “이상민 과거 청담동 집+차+가게 다 빚이었다”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