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한국서 취직 결심 "지연수·민수 편하게 살도록"('우이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한국 취직을 결심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 2') 예고편에서 일라이는 한국에서 취직 결심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일라이는 지연수와 마주 앉아 "한국에 들어와서 일을 찾을까. 난 그렇게 마음을 먹었다"고 밝혔다.
지연수 일라이가 출연하는 '우이혼 2'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공개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 2') 예고편에서 일라이는 한국에서 취직 결심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일라이는 지연수와 마주 앉아 "한국에 들어와서 일을 찾을까. 난 그렇게 마음을 먹었다"고 밝혔다. 지연수도 "그러면 정말 열심을 해야 돼"라고 격려했다.
이어 일라이가 "몸으로 하는 건 자신 있다"면서 구슬땀을 흘리며 한 공장에서 무언가를 포장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국에서의 계획'에 대해 그는 "어떤 일이라도 할 수만 있다면 한국에서 열심히 할 것이다. 그래야 연수와 민수가 편하게 살 수 있으니까"라면서 책임감을 보여줬다.
영상 마지막에 일라이가 "지금까지 내가 직접 선택한 게 없지 않냐. 이제는 하고 싶다. 내 거니까"라고 고백하자 지연수도 "고마워"라고 답했다. 일라이와 지연수의 훈훈한 분위기가 재결합으로 이어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연수 일라이가 출연하는 '우이혼 2'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말이`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가…"알아보는게 싫어"
-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 임창정 "아내 첫만남 후 온몸에 힘 빠져…쓰레기란 생각"(`돌싱포맨`)
- 최환희 "아버지 故조성민, 떠오르는 기억 딱히 없어"(`갓파더`)
- ‘골때녀’ 월드클라쓰, 멤버 영입 `전력 향상`...개벤져스와 맞대결
- 박서진 “목소리 안 나올 때마다 은퇴 생각해” (‘살림남2’) - 스타투데이
- “설명서 버려라” 전 세계 한국인 단 2명, 레고 공인 작가 만났더니… - 매일경제
- 박서진, 된장찌개에 소시지 넣는 홍지윤에 “가정 시간에 배우잖아” 냉랭 (‘살림남2’) - 스타
- 예원, ‘청춘불패2’ 같이 촬영한 붐에 “덕분에 스파르타로 단련” (‘놀토’) - 스타투데이
- [종합] 태연, 영탁 ‘곶감이다’ 노래 안 듣고 “아이 울음→우는 아이” 정답 ‘소름’ (‘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