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정 "신곡 발표 늦춘 이유..아들 사망 후 노래 부르기 어려웠다" (파펙트라이프

박아람 2022. 5. 18.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희정이 아들을 잃은 아픔을 털어놓는다.

1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대한민국 재즈 대중화에 앞장서 '재즈계 대모'로 불리는 윤희정이 출연해 딸과 함께하는 일상과 최근 발표한 신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윤희정은 외모부터 재능까지, 자매처럼 똑 닮은 딸 쏘머즈(본명 김수연)와 함께한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윤희정이 아들을 잃은 아픔을 털어놓는다.

1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대한민국 재즈 대중화에 앞장서 '재즈계 대모'로 불리는 윤희정이 출연해 딸과 함께하는 일상과 최근 발표한 신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윤희정은 외모부터 재능까지, 자매처럼 똑 닮은 딸 쏘머즈(본명 김수연)와 함께한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자신이 딸을 위해 작사하고, 딸은 엄마를 향한 마음을 담아 작곡해 만들어진 곡이었다.

윤희정은 "딸이 맨날 '나중에 엄마 없이 나 혼자되면 어떻게 살아야 하지?'라고 말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그럴 때마다 내가 '누구든지 가는 거다.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다면 이 세상 무엇도 두려워하지 마라'고 말해준다"며 해당 가사를 쓰게 된 계기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윤희정은 "원래 작년에 발표할 예정이었지만 늦춰졌다"고 전해 그 이유에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어 "작년에 슬픈 일을 당했다. 아들이 있었는데 떠났다. 노래를 부를 수가 없더라"라며 "'이 노래를 듣고 사람들이 치유하고 의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지 얼마 안 됐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윤희정은 아들 같은 사위와 찰떡 케미도 뽐냈다. 혈압과 당뇨 조절로 식단 관리 중인 그를 위해 사위는 솜씨를 발휘해 특제 두부조림을 만들었다.

이를 지켜본 딸이 "내가 며느리고 남편이 아들 같다"고 말하자, 사위는 "내가 장모님이랑 결혼했으면 부부 싸움도 안 하고 살았을 것"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에게 살가운 사위에 대해 윤희정은 "사위가 참 잘한다"면서 "나와 병원도 항상 같이 간다. 아들 같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김승현父母 충격 실상에 '경악'…제작진 앞 폭력에 욕설까지 “너 인간도 아니야”
'이규혁♥' 손담비, 새신부 팔뚝에 문신이…결혼식서도 당당히 드러냈네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