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이엘, 얼굴이 너무 달라졌네?.."태닝하고 누드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엘이 비주얼 변신을 꾀했다.
이엘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 20대 때 요렇게 태닝 하고 누드립 바르고 싶어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엘은 디즈니 실사판 영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 포스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한편 이엘은 JTBC 토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염기정 역을 맡아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천호진, 이기우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엘이 비주얼 변신을 꾀했다.
이엘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밌네. 20대 때 요렇게 태닝 하고 누드립 바르고 싶어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카메라 어플을 활용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까무잡잡하게 태운 구릿빛 피부에 넘치게 그린 누드립이 인상적. 이엘은 디즈니 실사판 영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 포스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쇄골 라인이 드러난 노출 패션도 한몫했다.
한편 이엘은 JTBC 토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염기정 역을 맡아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천호진, 이기우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나의 해방일지’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러운 삼 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