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카드 전략 RPG '트리플 판타지' 7월 스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를 스팀에서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겜플리트(대표 우동완)가 개발한 트리플 판타지는 공격, 수비, 회복 등 27장의 카드를 활용해 몬스터를 처치하는 모바일 카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더블, 트리플, 플러시, 스트레이트 등 기존 포커 카드 게임들의 방식을 차용했다.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트리플 판타지 PC 버전은 모바일 이용자들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를 스팀에서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겜플리트(대표 우동완)가 개발한 트리플 판타지는 공격, 수비, 회복 등 27장의 카드를 활용해 몬스터를 처치하는 모바일 카드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2016년 글로벌 출시했으며 카드 조합에 따라 능력의 배율이 달라진다. 더블, 트리플, 플러시, 스트레이트 등 기존 포커 카드 게임들의 방식을 차용했다.
오는 7월 출시 예정인 트리플 판타지 PC 버전은 모바일 이용자들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기술 인프라 'AWS 클라우드'로 전면 이전
- 네오위즈, 1분기 영업이익 112억…전년比 16.6%↓
- 연세대 수시 시험지 배부 실수…온라인 유출 사고
- LG이노텍, 美 샌프란시스코서 박사급 인력 채용 행사 진행
- 옥태훈, 개인 통산 5번째 홀인원…KPGA 투어 역대 최다
- 캄보디아서 불법 대리모 조직 적발
- [10월 3주 분양동향] '동작구수방사' 본청약 등 1643가구 분양
- 공정위, 교촌에 시정명령·과징금 2억8300만원 부과
- 금융연, "부동산펀드·리츠, 개발 초기부터 참여 필요"
- 금융연 "신탁에 세제 지원 늘려 저출생·고령화 대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