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트랙비디오 연속 공개..타이틀급 퀄리티 '압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고퀄리티의 트랙비디오를 잇따라 공개하며 첫 정규 앨범에 대한 남다른 스케일을 암시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에 '하우 위 라이브(How We Live)'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새 앨범 '더 스토리(The Story)'의 7번 트랙으로 알려진 곡이다.
'하우 위 라이브'는 때론 어렵고 힘들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고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공식 SNS에 '하우 위 라이브(How We Live)'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새 앨범 '더 스토리(The Story)'의 7번 트랙으로 알려진 곡이다.
약 1분 분량의 영상은 강다니엘의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서머 파티 분위기 속에서 환한 웃음과 에너제틱한 몸짓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소코도모가 직접 출연한 것도 인상적이다.
‘하우 위 라이브’는 때론 어렵고 힘들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고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강다니엘이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판단하던 과몰입하지 말고 크게 스트레스 받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곡에 담긴 의미를 소개한 바 있다.
13개월의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강다니엘 그리고 그의 음악 메시지 '더 스토리'는 24일 오후 6시 팬들을 찾아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커넥트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말이`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가…"알아보는게 싫어"
-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 임창정 "아내 첫만남 후 온몸에 힘 빠져…쓰레기란 생각"(`돌싱포맨`)
-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 지드래곤, 태양 생일 축하하며 의미심장 글
- 박서진 “목소리 안 나올 때마다 은퇴 생각해” (‘살림남2’) - 스타투데이
- “설명서 버려라” 전 세계 한국인 단 2명, 레고 공인 작가 만났더니… - 매일경제
- 박서진, 된장찌개에 소시지 넣는 홍지윤에 “가정 시간에 배우잖아” 냉랭 (‘살림남2’) - 스타
- 예원, ‘청춘불패2’ 같이 촬영한 붐에 “덕분에 스파르타로 단련” (‘놀토’) - 스타투데이
- [종합] 태연, 영탁 ‘곶감이다’ 노래 안 듣고 “아이 울음→우는 아이” 정답 ‘소름’ (‘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