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 원작 작가 "상상했던 이미지 그대로 옮겨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의 원작 Le Discours를 집필한 소설가 '파브리스 카로'가 인터뷰에서 영화와 원작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밝혔다.
평소 소설가 '파브리스 카로'의 열렬한 팬이었던 감독 로랑 티라르는 책을 읽자마자 단번에 마음을 빼앗겨 각색을 통한 영화화를 제안했다고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e Discours」는 여자친구의 거리두기 선언으로 38일째 잠깐 솔로가 된 INFP 낭만주의 연애남 ‘아드리앵’이 누나의 결혼식 축사를 준비하며 겪는 유쾌한 해프닝을 그린 무한상상 로맨틱 코미디다.
이어 “각색된 시나리오를 처음 받았을 때는 낯설게 느껴졌지만, 나중에 다시 읽어보니 장면마다 감독 로랑 티라르가 만들어 놓은 특별한 연결고리를 발견할 수 있었고 정말 큰 감동을 받았어요”라며 원작의 훌륭하게 각색한 감독 로랑 티라르의 천재성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글을 쓸 때 저는 이야기를 극적인 상황에 몰아붙이는 것을 좋아해요. 그런데 놀랍게도 감독 로랑 티라르는 이 모든 것을 시각적으로 연출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알고 있었죠. 나중에 완성본을 관람할 때, 모든 장면이 마치 제가 머릿속에 상상해던 이미지들을 그대로 옮겼다는 인상을 받았어요”라고 영화에 대한 감상을 밝혔다.
한편, ‘완벽한 축사를 준비하는 방법’은 오는 19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깊어진 분위기의 新프로필 4종 공개
- '이병헌 동생' 이지안, 집 공개..2층에는 고품격 개인 바까지(지구인더하우스)
- 송해나 "강남에 無대출 자가 마련"..김종민 "최고의 신붓감이다"(떡볶이집그오빠)
- '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이야기? 세뇌시켜야지"
- 이하이, 점점 더 예뻐지네..갸름한 턱선에 물오른 청순미[★SNS]
- '태국재벌♥' 신주아, 천장 꽉 채운 샹들리에..럭셔리 대저택 클라스[★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