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이재욱, 첫 스틸 공개..까칠한 불량 도련님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혼' 이재욱의 첫 촬영 스틸이 오픈됐다.
18일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연출 박준화) 이재욱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재욱은 극 중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 역을 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이재욱은 장씨 집안 도련님답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곧은 자세, 진중한 표정까지, 고상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환혼' 이재욱의 첫 촬영 스틸이 오픈됐다.
18일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연출 박준화) 이재욱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이재욱은 극 중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 역을 맡았다. 장욱은 온 나라 사람들이 다 떠드는 막장 출생의 비밀을 지닌 비련의 도련님이다. 인생의 불만을 골질로 풀다가 얼결에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세상 약골 무덕이(정소민)을 만나게 되면서 제대로 된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이재욱은 장씨 집안 도련님답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곧은 자세, 진중한 표정까지, 고상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출생과 동시에 갖게 된 육체적 결함으로 인해 술법을 할 수 없는 비운의 도련님 장욱은, 겉보기와는 달리 삐딱하고 불량한 속내를 가진 인물로 비밀 스승 무덕이와의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이재욱은 겉으로는 고상한 명문가 도련님이지만 속으로는 불 같은 악동 기질이 있는 장욱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며 "강인한 남성미에서 개구진 소년미까지 두루 선보일 이재욱의 팔색조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환혼' 6월 18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