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축구 강국 출신 선수들 합류한 新 FC월드클라쓰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월드클라쓰가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5월 18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개벤져스'와 'FC월드클라쓰'의 숙명적 맞대결이 진행된다.
또한 지난 시즌1에서 월드클라쓰가 4강 진출을 눈앞에 두고 경기를 펼쳤던 개벤져스와 재대결이기도 하다.
한편, 월드클라쓰에 맞서는 개벤져스는 '시즌2' 리그전에서 빌드업 축구로 끈끈한 호흡을 선보이며 슈퍼리그까지 진출한 만큼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FC월드클라쓰가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5월 18일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개벤져스’와 ‘FC월드클라쓰’의 숙명적 맞대결이 진행된다.
이번 경기는 죽음의 조라 불리는 B조의 두 번째 경기로, 전력을 알 수 없는 ‘월드클라쓰’의 첫 경기여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난 시즌1에서 월드클라쓰가 4강 진출을 눈앞에 두고 경기를 펼쳤던 개벤져스와 재대결이기도 하다. 당시 승자는 월드클라쓰였으나, 슈퍼리그를 앞두고 멤버 변동이 일어난 만큼 이번 경기 결과는 예측할 수 없게 됐다.
사오리를 포함한 월드클라쓰의 기존 멤버들은 돌아온 최진철 감독과 함께 지난 시즌1 3위를 넘어 ‘이번 슈퍼리그는 꼭 우승하겠다’는 각오로 중무장한 상태다. 이들은 리그 시작 전부터 1일 2축구 연습은 물론 새 멤버를 뽑는 오디션까지 개최하며 우승에 대한 열정을 보여준 바 있다
최진철 감독의 선택을 받아 월드클라쓰에 합류하게 된 멤버는 총 3명이다. 20년 경력의 발레리나 스페인 출신의 라라, 축구 선수 아버지의 피를 이어받은 콜롬비아 출신의 케시, 남미 특유의 스피드와 센스를 장착한 멕시코 출신의 나티다. 멤버 영입과 동시에 포지션 변화도 예고됐다. 기존 월드클라쓰의 골문을 지켰던 엘로디가 필드로 진출하고, 새롭게 영입된 케시가 골키퍼를 맡게 돼 화려한 선방 쇼를 기대해볼만 하다.
치열한 조별 예선이 진행되고 있는 현재, ‘시즌1’ 우승팀 ‘FC불나방’과 준우승팀 ‘FC국대패밀리’가 패배를 겪으며 슈퍼리그의 판도가 기울어진 상황이다. 슈퍼리그에 새롭게 진출한 팀들이 승리를 이어가는 가운데 유일하게 경기를 치르지 않은 월드클라쓰가 기존 팀의 위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월드클라쓰에 맞서는 개벤져스는 ‘시즌2’ 리그전에서 빌드업 축구로 끈끈한 호흡을 선보이며 슈퍼리그까지 진출한 만큼 만만치 않은 상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김구라 “전처와 이혼한 지 7년‥아직도 돈 빠져나가”(구라철)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김정은, 20년 만 시구 재도전 “여러분 부자되세요 꼭이요”(호적메이트)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
- 박승희 “선수 연금점수로 과천 아파트 청약 당첨” 서장훈 깜짝 (동상이몽2)
- “100% 부부싸움 각” 장윤정, ♥도경완 코에 새조개 투척 ‘위기’ (안다행)[결정적장면]
- 배윤정 “아이 짐처럼 보이기도…사는 것 재미없었다”(오은영리포트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