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BTBT' 댄서 21명과 함께한 퍼포먼스

이재은 온라인기자 2022. 5. 18.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아이오케이 엠 제공


가수 비아이(B.I)가 ‘BTBT’ 퍼포먼스로 우아함을 드러냈다.

비아이는 1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L.O.L)’ 파트1의 선공개 싱글 ‘BTBT’의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비아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퍼포먼스 디렉팅을 함깨해준 AITTY TOO 크루에게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또 정말 굉장하신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춤을 사랑하는 모든이에게 경외를 표하는 바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텐츠는 비아이와 국내 댄서 21명이 함께 꾸민 것으로 아티스트 중심이 아닌 댄서 개인의 역량이 돋보이도록 구성됐다. 영상 속 비아이는 댄서들과 함께 감각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퍼포먼스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모아나, 윤진우, 몬스터우팸 원년 멤버 버키를 비롯해 비아이의 안무 제작에 참여했던 주영빈, 절크 소속 조민준, 황규홍, 배틀 경험이 다수 있는 어스틴, 제로백의 리더 제이릭, 최근 모어비전에 합류한 MVP의 시온, 원밀리언 초창기 멤버 션 등이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비아이는 지난 13일 미국 래퍼 Soulja Boy(솔자보이), 국내 아티스트 DeVita(드비타)와 함께 ‘BTBT’를 발매했다. ‘BTBT’는 첫눈에 이끌리는 서로의 감정에 관해 이야기하는 곡으로 똑바로 걸을 수도 없을 만큼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비틀비틀’이라는 부사로 표현했다.

한편 2022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시작을 알린 비아이는 글로벌 무대를 배경으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이재은 온라인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