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크코리아, 토트넘 홋스퍼 FC와 IP 라이선스 계약 체결

김건우 기자 2022. 5. 18.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인크코리아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 FC의 지식재산권(IP) 사용 라이선스 계약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와의 다양한 IT 모바일 응용 콜라보 제품을 하인크코리아의 자체 브랜드 '네마메(NEMAME)'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인크코리아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 FC의 지식재산권(IP) 사용 라이선스 계약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는 1882년 창단해 런던을 연고지로 두고 있는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의 프로축구 클럽이다. 현재 리그 4위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필두로 해리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등 인기스타들이 소속되어있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와의 다양한 IT 모바일 응용 콜라보 제품을 하인크코리아의 자체 브랜드 '네마메(NEMAME)'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하인크코리아는 구글을 비롯해 카카오, 디즈니, 제주항공, 커피빈, 오리온, 빙그레 등 20여 개 브랜드와 컬래보레이션을 진행해 다양한 포트폴리오 경험이 있으며, 삼성전자의 모바일 액세서리 파트너십 프로그램(SMAPP)에 참여하고 있다.

하인크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도 자체 브랜드인 '내마메'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마존에도 진출해 꾸준한 매출을 달성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였다"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자체 브랜드인 '네마메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며 선도적인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김지혜, 감탄 부른 비키니 몸매…♥박준형 "난 이런 여자가 좋아"'41㎏' 산다라박, 브라톱 파격 노출…반전 볼륨절친이 소개해준 남친, 알고보니 동거했던 사이?전재산 사기+공황장애…이수영, 13년만의 컴백에 '눈물''김구라 子' 그리 "새엄마, 누나 아닌 어머니로 불러보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