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측 "이재욱 강인한 남성미→개구진 소년미 갖춘 배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욱이 불량 제자로 완벽 변신했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 측은 5월 18일 배우 이재욱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환혼' 제작진은 "이재욱은 겉으로는 고상한 명문가 도련님이지만 속으로는 불 같은 악동 기질이 있는 장욱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며 "강인한 남성미에서 개구진 소년미까지 두루 선보일 이재욱의 팔색조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재욱이 불량 제자로 완벽 변신했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 측은 5월 18일 배우 이재욱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6월 19일 첫 방송 예정인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호텔 델루나’ 등을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진심이 닿다’ 등을 연출한 박준화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재욱은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 ‘장욱’ 역을 맡았다. 장욱은 온 나라 사람들이 다 떠드는 막장 출생의 비밀을 지닌 비련의 도련님. 인생의 불만을 골질로 풀다가 얼결에 천하제일 살수의 혼이 깃든 세상 약골 무덕이(정소민 분)을 만나게 되면서 제대로 된 운명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이재욱은 장씨집안 도련님답게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곧은 자세, 진중한 표정까지, 고상하고 우아한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출생과 동시에 갖게된 육체적 결함으로 인해 술법을 할 수 없는 비운의 도련님 장욱은, 겉보기와는 달리 삐딱하고 불량한 속내를 가진 인물이라고 하여 비밀 스승 정소민(무덕이 역)과의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환혼’ 제작진은 “이재욱은 겉으로는 고상한 명문가 도련님이지만 속으로는 불 같은 악동 기질이 있는 장욱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며 “강인한 남성미에서 개구진 소년미까지 두루 선보일 이재욱의 팔색조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환혼’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김구라 “전처와 이혼한 지 7년‥아직도 돈 빠져나가”(구라철)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김정은, 20년 만 시구 재도전 “여러분 부자되세요 꼭이요”(호적메이트)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
- 박승희 “선수 연금점수로 과천 아파트 청약 당첨” 서장훈 깜짝 (동상이몽2)
- “100% 부부싸움 각” 장윤정, ♥도경완 코에 새조개 투척 ‘위기’ (안다행)[결정적장면]
- 배윤정 “아이 짐처럼 보이기도…사는 것 재미없었다”(오은영리포트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