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웹툰 '26번째 살인', 드라마 제작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웹툰과 일본 카카오 픽코마에서 한일 동시연재 중인 웹툰 '26번째 살인'이 드라마로 제작된다.
웹툰 '26번째 살인'(글 수오 그림 아비디 이노우에)의 드라마화는 영화 '신과함께' 리얼라이즈픽쳐스(대표 원동연)와 네오스토리(대표 남현지)가 공동으로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툰 ‘26번째 살인’(글 수오 그림 아비디 이노우에)의 드라마화는 영화 ‘신과함께’ 리얼라이즈픽쳐스(대표 원동연)와 네오스토리(대표 남현지)가 공동으로 맡는다.
‘26번째 살인’은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고 붙잡힌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 장필두가 사형집행을 하루 앞두고 뇌진탕으로 모든 기억을 잃게 된 후 일어나는 사건을 그려낸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세밀한 심리를 담은 캐릭터들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에게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 ‘26번째 살인’은 원작의 설정에 충실하면서 보다 깊어진 스토리로, 올해 캐스팅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내년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웹툰을 제작한 네오스토리는 ‘26번째 살인’의 영상화를 시작으로 자체 웹툰의 영상화 제작에 첫발을 내디디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도약한다.
한편, 카카오웹툰 ‘26번째 살인’은 2021년 8월 첫 연재 이후 한일 동시 연재 3개월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에 힘입어 올해 3월부터는 카카오 픽코마 프랑스에서도 연재를 시작, 전 세계 독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웹툰 ‘26번째 살인’은 목요 웹툰으로 매 회 인기를 더해가며 연재 중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우리은행, 주담대 '5년 변동금리' 0.4%P 인하
- 박범계, 현 정부 비판…"尹대통령과 가까운 검사들, 文정부 부정"
- "반지성은 이런 것"…文 겨냥한 정유라가 직접 올린 사진은
- '이임식서 눈물' 정은경, "유행 진행 중 떠나는 마음 무겁다"
- '살림남' 김승현 父母, 방송 중 욕설에 폭력까지 충격 근황
- 파월 "고통 있겠지만…물가 잡을 때까지 금리 올릴 것"(상보)
- 팬이 선물한 5만원대 안경…'건사랑'이 공개한 김건희 여사
- "강용석·윤석열 '통화내역' 공개 기다리는 중"…김대기 '강수'
- "북한, 바이든 첫 한일 순방 맞춰 ICBM 시험 발사할듯"(상보)
- [단독] 고은아 측근 "테니스 코치와 열애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