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 PBA 팀리그 드래프트서 오성욱 지명..올 시즌 팀 구성 완료

김소형 2022. 5. 18. 08: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지난 16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23 PBA 팀리그 드래프트' 행사에서 오성욱 선수를 지명하며, 이번 시즌 프로당구협회(PBA) 팀리그 선수를 최종 확정했다.

보호 선수 5명을 보유해 3라운드 3순위 지명권을 가진 휴온스는 이날 드래프트에서 오성욱을 지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온스 헬스케어 레전드'가 지난 16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23 PBA 팀리그 드래프트' 행사에서 오성욱 선수를 지명하며, 이번 시즌 프로당구협회(PBA) 팀리그 선수를 최종 확정했다.

보호 선수 5명을 보유해 3라운드 3순위 지명권을 가진 휴온스는 이날 드래프트에서 오성욱을 지명했다. 새로 합류한 오성욱은 지난 시즌 열린 SK렌터카 PBA 월드 챔피언십에서 4강에 오르며 뛰어난 기량을 뽐낸 선수다. 순위에서도 21-22, 20-21시즌 각각 11위, 5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휴온스는 오성욱과 보호 선수로 지정한 기존 멤버 김세연, 글렌 호프만(네덜란드), 하비에르 팔라존(스페인), 김봉철, 최혜미 등 총 6명의 선수로 팀 구성을 마쳤다. 지난 시즌 종합 순위 5위로 리그를 마무리한 휴온스는 오성욱으로 전력을 보강한 만큼 리그 상위권 진입을 노리고 있다.

앞서 휴온스는 지난해 프로당구단을 창단하고 PBA 팀리그 8번째 구단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당구단을 통해 건강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로 시작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소속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하겠다"며 "당구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현, ♥메이비+삼남매와 얼마나 행복하면..이런데서 티 나네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故 안재환 사별’ 정선희 “한국 남자들이 날 무서워한다”
'이규혁♥' 손담비, 새신부 팔뚝에 문신이…결혼식서도 당당히 드러냈네
김구라, ‘17억 빚’ 전처가 남긴 자동이체..“아직도 돈 빠져 나가”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신혼' 배다해, ♥이장원과 먹는 저녁 메뉴 보니..그릇부터 정갈 "채소 폭탄"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