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오늘(18일) '선미야클럽' OST 'Fellowship'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참여한 NFT 프로젝트 '선미야클럽'의 첫 OST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미야클럽' 첫 번째 OST 'Fellowship'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선미의 메타버스 진출을 알린 '선미야클럽' 프로젝트의 세계관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한편, 선미가 가창에 참여한 '선미야클럽'의 첫 번째 OST 'Fellowship'은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미야클럽' 첫 번째 OST 'Fellowship'가 발매된다. 이번 OST는 선미의 메타버스 진출을 알린 '선미야클럽' 프로젝트의 세계관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 곡은 OST의 첫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곡으로, 새로운 시공간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분위기와 선미의 다양한 음역대의 매력이 어우러져 감각적인 사운드의 곡으로 완성되었다.
첫 주자로 나선 선미는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가 합류해 풍성한 OST를 선보일 전망이다.
선미는 지난해 세 번째 미니앨범 ‘1/6(6분의 1)’을 발표, 독보적인 음악성을 갖춘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아시아 지역 대표 아티스트로 'EQUAL x 스포티파이 싱글즈' 프로젝트에 참여해 'Oh Sorry Ya'를 발매했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선미가 가창에 참여한 '선미야클럽'의 첫 번째 OST 'Fellowship'은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훈련 중 긴급 병원行…만만찮은 입질견과 대치 (‘개훌륭’)
- ‘통장잔고 130억’ 이지영 “수강생에게 스토킹 당해” (지깨비)
- 이진혁 팩폭 “김구라 ‘방송 날로 먹는다’고” (라떼구)
- 이세준 “이혼 결심 부부, 유리상자 콘서트서 재결합” (대한외국인)
- 13세 소녀에 몹쓸 짓 ‘닥터 스트레인지’ 배우, 징역 8년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