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UFC 타이틀전 후 은퇴 고민? 솔직 심경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UFC 타이틀전을 치른 후 은퇴를 고민 중인 사실을 밝힌다.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후 은퇴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또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찬성이 밝히는 은퇴설 심경고백은 이날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UFC 타이틀전을 치른 후 은퇴를 고민 중인 사실을 밝힌다. 이어 그는 은퇴에 대한 자신의 심경도 솔직하게 고백한다.
18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추성훈, 강주은, 라이머, 정찬성이 함께하는 '강철 사랑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찬성은 세계 3대 종합격투기 대회 UFC에서 현재 페더급 랭킹 5위에 올라가 있다. 그는 UFC 타이틀 매치를 2번 치른 유일한 한국인 선수로, 처절하게 경기에 임해 팬들로부터 '코리안 좀비'라는 애칭을 선물 받았다.
정찬성은 지난달에 열린 UFC 타이틀전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은퇴를 시사해 관심을 모았던 터.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후 은퇴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은퇴를 생각하는지 다시 도전을 하고 싶은지 솔직한 심경을 전할 예정이다. 또 정찬성은 UFC 타이틀전 직후 가족들 반응에 울컥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찬성은 존경하는 파이터 선배 추성훈과 김동현의 예능 활약상을 보다가 '입틀막(입을 틀어막은)' 한 순간이 있었다고 이야기한다. 이에 추성훈이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정찬성은 추성훈과 파이터 자존심을 건 톡 쏘는 개인기 대결을 펼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 정찬성은 집에서는 '좀비 사랑꾼'으로 변신한다고 밝힌다. 그는 완벽한 내조와 폭풍 잔소리가 공존하는 아내와의 단짠단짠 러브스토리를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한다. 정찬성이 들려주는 아내와의 다양한 에피소드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찬성은 자신의 가족이 '히어로즈 가족'이라고 고백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정찬성 가족의 반전 필살기가 공개되자, MC들과 게스트들이 폭소했다는 후문이다.
정찬성이 밝히는 은퇴설 심경고백은 이날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