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테니스 코치와 ♥열애?.. 고은아 "사제지간일 뿐"

전은지 기자 2022. 5. 18. 0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는 "(테니스코치)A씨가 고은아를 가르치는 영상에 고은아가 '넘 좋아요 쌤'이라는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며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최근 고은아가 KBS 2TV 예능물 '빼고파'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테니스를 배웠는데 방송 후 평소 알고 지내던 A씨를 찾아가 테니스 수업을 받으면서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은아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고은아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은아 측은 18일 "테니스 코치 A씨와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며 "사제지간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백은영기자의 뿅토크'에는 '배우 고은아 열애…너무나 잘생긴 훈남의 정체에 주민들 놀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백 기자는 "고은아가 한 남성과 카페, 술집 등을 다녔다. 누가 봐도 사랑에 빠진 얼굴이었다"며 "두 사람은 지난달부터 자주 보였다고 하더라. 알아보니 지난 3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했다. 상대는 테니스 코치로 키 182㎝에 몸무게 76㎏로 외모도 뛰어나다"고 했다.

그는 "(테니스코치)A씨가 고은아를 가르치는 영상에 고은아가 '넘 좋아요 쌤'이라는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며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최근 고은아가 KBS 2TV 예능물 '빼고파'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테니스를 배웠는데 방송 후 평소 알고 지내던 A씨를 찾아가 테니스 수업을 받으면서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주장했다.

지난 2004년 CF모델로 데뷔한 고은아는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드라마 '황금사과'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밖에 영화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비스티걸스'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친동생인 그룹 '엠블랙' 출신 미르와 함께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운영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작정하고 죽이려"… 이하늘, 뱃사공 논란 언급?
송해나 "김종민과 러브라인"… 핑크빛 진실은?
"데이트 급 낮아졌다"… '김지민♥김준호' 실화?
"뭘 자꾸 벗어!"… 몸자랑 나선 비에 성동일 '질색'
김원희 "홍현희 실물 美쳤어"…임산부 맞아?
"XX 될 것 같다"… 김승현 부모, 이혼 위기?
"빚쟁이라면서?"…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전말'
"5성급 호텔 뺨치네"… 이정현, 초호화 조리원 근황
"피 많이 나"… 강형욱 역대급 입질견에 병원行?
"이젠 네가 전부"… 손담비, ♥이규혁에 오열

전은지 기자 imz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