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동의대에 고성능 PC 세트 기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은 지난 16일 지역 IT 인재 양성을 위해 동의대에서 '사랑의 PC 나눔' 행사(사진)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NHN은 임직원이 업무용으로 쓰던 PC 본체와 모니터 중 고성능 세트를 선별해 동의대에 전달했다.
NHN은 기부와 함께 자원 선순환을 통한 지속가능 성장을 도모했다는 데 더욱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PC는 동의대 디지털콘텐츠게임공학부에 전달돼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고급 게임 및 인공지능 실습 등 다양한 커리큘럼에 활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은 지난 16일 지역 IT 인재 양성을 위해 동의대에서 ‘사랑의 PC 나눔’ 행사(사진)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NHN은 임직원이 업무용으로 쓰던 PC 본체와 모니터 중 고성능 세트를 선별해 동의대에 전달했다. NHN은 기부와 함께 자원 선순환을 통한 지속가능 성장을 도모했다는 데 더욱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PC는 동의대 디지털콘텐츠게임공학부에 전달돼 프로그래밍 기초부터 고급 게임 및 인공지능 실습 등 다양한 커리큘럼에 활용된다.
NHN 김재환 대외정책실장은 “학생들이 디지털 신기술을 빠르게 접하고 습득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