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방민아, 방현아 계획성에 넌더리 "언니 기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민아 방현아 자매가 상극 케미를 자랑했다.
5월 17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극과 극 성향을 가진 방민아 방현아 자매의 일상이 그려졌다.
방민아 친언니 방현아는 걸그룹 워너비 출신으로, 현재 사내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일하고 있다.
이날 방민아 방현아 자매가 찾은 곳은 블록랜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방민아 방현아 자매가 상극 케미를 자랑했다.
5월 17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극과 극 성향을 가진 방민아 방현아 자매의 일상이 그려졌다. 방민아 친언니 방현아는 걸그룹 워너비 출신으로, 현재 사내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일하고 있다.
방민아는 "평소 언니랑 대화가 없다. 프로그램을 통해 대화를 하고 싶었다"며 '호적메이트' 출연 계기를 밝혔다. 방민아의 말대로 두 사람은 시작부터 상극 케미를 자랑했다. MBTI J형으로 계획적인 방현아와 달리, 방민아는 무계획 여행을 선호한다고.
이날 방민아 방현아 자매가 찾은 곳은 블록랜드였다. 모처럼 둘만의 여행을 떠나게 된 자매는 시작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미리 짜둔 계획대로 움직여야 하는 방현아와 달리, 방민아는 끊임없이 사진을 찍고, 발길 닿는 대로 향해 웃음을 유발했다.
간식을 먹으면서도 방현아는 계획 리스트를 꺼내며 "빨리 먹어야 된다. 우리가 해야 될 게 이만큼이나 있는데 먹는 건 리스트에 없었다"고 분노했다. 이에 방민아는 "언니 기계냐. AI냐"며 넌더리를 냈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박군 축의금 300만원 낸 이유 “욕 먹을 각오했다”(연예뒤통령)
- 김정은, 붕어빵 친동생 김정민 공개 “100점짜리 동생” 눈물(호적메이트)
- 김구라 “전처와 이혼한 지 7년‥아직도 돈 빠져나가”(구라철)
-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배우로서 달리다 멈추고 싶을 때 만난 작품”
- 이정은 “김혜수 제주도 놀러오기도‥내게 ‘귀엽다’ 칭찬”[EN:인터뷰③]
- 김정은, 20년 만 시구 재도전 “여러분 부자되세요 꼭이요”(호적메이트)
- YG 양현석, 불법도박 유죄→마약수사 무마 혐의 또 부인 “억울”[종합]
- 박승희 “선수 연금점수로 과천 아파트 청약 당첨” 서장훈 깜짝 (동상이몽2)
- “100% 부부싸움 각” 장윤정, ♥도경완 코에 새조개 투척 ‘위기’ (안다행)[결정적장면]
- 배윤정 “아이 짐처럼 보이기도…사는 것 재미없었다”(오은영리포트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