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이 병X될 것 같아" 김승현父母, 충격 '이혼' 위기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한 김승현의 부모,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심각한 언쟁 모습이 충격을 안겼다.
이날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다양한 부부들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특히 예고편에서는 두번째 부부로 배우 김승현의 부모이자, 대한민국 대표 살림남으로 활약했던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모습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한 김승현의 부모,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심각한 언쟁 모습이 충격을 안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의 예고편이 그려졌다.
이날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다양한 부부들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특히 예고편에서는 두번째 부부로 배우 김승현의 부모이자, 대한민국 대표 살림남으로 활약했던 김언중, 백옥자 부부의 모습을 예고했다.
한숨만 크게 쉬는 김언중에게 백옥자는 “제발 충격 좀 안 받게 해줘, 내 몸이 병X될 것 같다”라며 다소 거친 말을 내뱉었다.이에 김언중은 “자기 기분 나쁘면 남편 대접을 했나”라며 큰 소리를 냈고, 이에 질세라 백옥자도 “남편이 잘하면 어떤 여자가 대접 안 해주냐”며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설거지를 하던 중 백옥자는 “난 지금까지 후회해 , 혼자살고 싶어 난”이라며 하소연을 하기도 했다. 그리고 며칠 뒤, 쌓였던 화산이 폭발하 듯, 남편 김언중의 거짓말을 또 한 번 알게된 듯 백옥자는 “나한테 거짓말했잖아 어따가 나한테 또 거짓말해,네가 인간이야?”라며 분노가 터졌다. 심지어 제작진이 모두 있는 앞에서 남편 김언중에게 폭력을 가하는 모습까지 전파를 탔다.백옥자는 “나잇살 먹어가지고 이 씨X”이라고 내뱉으며 결국 다툼으로 얼룩진 모습.
심지어 백옥자는 들고 있던 핸드백으로 김언중의 얼굴과 몸을 가격하더니 “너 인간도 아니야 넌 나랑 끝났어 집에 들어오지도 마라 인간아”라고 말하며 돌연 사라지는 모습이 그려져 충격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