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파괴적이지만 우아하게 '덤벼' [MK★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주인공, 그룹 원어스가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왔다.
'트릭스터'는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일컫는 말로, 선택의 연속인 세상 속에서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네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면,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하든지 '우리는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자격이 있는 주인공이다'라는 희망찬 결론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주인공, 그룹 원어스가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왔다.
원어스(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를 발매했다.
‘트릭스터’는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일컫는 말로, 선택의 연속인 세상 속에서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곡 ‘덤벼(Bring it on)’ 뮤직비디오를 통해 원어스는 4세대 대표 퍼포머임을 입증했다. ‘초이스 게임’에 참가하게 된 멤버들은 끊임없이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고, 미스터리한 상황 속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파워풀한 군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 드릴(Drill)과 트랩(Trap) 장르에 몸을 맡긴 멤버들은 거칠게 몰아치는 랩핑과 섬세한 벌스로 듣는 귀를 즐겁게 만든다.
불친절한 세계 속 모든 이의 바램을 수면 위로 끌어올린 ‘덤벼(Bring it on)’는 패기와 동시에 완숙함, 곡을 해석해 내는 지혜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타이틀곡 외에도 ‘Intro : Who Got the Joker?’, ‘Skydivin’, ‘두 눈 빠지도록 (Firebomb)’, ‘취급주의(Fragile)’, ‘Mr. Wolf’, ‘덤벼(Bring it on)’ 영어 버전 등 총 7곡이 담겨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으뜸, CG 같은 완벽한 뒤태 [똑똑SNS] - MK스포츠
- 김가람, 학폭위 결과서 등장…르세라핌 측 “입장 변화 無·법적 대응”(공식) - MK스포츠
- 제시, 감탄 자아내는 섹시 아이콘 [똑똑SNS] - MK스포츠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몰카 피해자, 지인 아닌 나” 고백 - MK스포츠
- ‘황의조와 결별’ 효민, 잘록한 허리+볼륨감 과시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후 홍콩행.."인생 큰 위기"
- ‘페디 9승’ NC, 주말 LG 3연전 위닝 확보..4위 탈환
- ‘선발 전원 안타’ KT, 두산 대파하고 4연패 탈출
- 조규성-문선민 폭풍 골 세례! 전북, 울산 꺾고 승리
- 핸드볼 대축제 헝가리에서 열린다..류은희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