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들어와~ 황정민처럼!"..휘몰아치는 자신감 '덤벼' [DA: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오늘(17일) 오후 6시 미니 7집 [TRICKSTER]를 발매했다.
는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일컫는 말로, 선택의 연속인 오늘날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을 통해 '네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고 말했다면,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하든지 '우리는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자격이 있는 주인공이다'라는 희망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RICKSTER]는 단 한 번의 패로 결말을 뒤집는 자들을 일컫는 말로, 선택의 연속인 오늘날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21년 1월 정규 1집 [DEVIL(데빌)]의 전개를 잇는 앨범이기도 하다. [DEVIL]을 통해 '네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고 말했다면,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하든지 '우리는 모두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자격이 있는 주인공이다'라는 희망을 전한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강렬하다. 거칠게 몰아치는 랩이 긴장감을 조성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인상적이다. 'TRICKSTER'가 된 원어스가 선과 악 등 이분법적 체제를 뒤흔들고 어떤 선택을 하든 거침없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내용이다.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 프로듀서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한 Inner Child(Mono Tree)가 함께 했으며 원어스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원어스는 선택 게임에 참가해 끊임없이 기로에 놓이게 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특유의 힘 있는 퍼포먼스와 무결점 군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련조차 무색해지는 원어스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순간이다.
'우아한 파괴력을 보여주겠다'고 각오한 원어스는 새 앨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강형욱, 훈련 중 긴급 병원行…만만찮은 입질견과 대치 (‘개훌륭’)
- ‘통장잔고 130억’ 이지영 “수강생에게 스토킹 당해” (지깨비)
- 한혜진 표정으로 욕함 “이정도면 프랑스가 고소해야” (연참3)
- 강주은, 쇼호스트로 대활약→어마어마한 매출액 공개까지(라디오스타)
- ‘전국노래자랑’ 측 “송해 하차 미정, 6월 공개 방청은 예정대로” [공식입장]
- 박철 “전처 옥소리 소유하고 가두려” 결혼 3번↑ 팔자 (대만신들)
- 故 서세원 사망사건, 내무부 차관 관련설 (그알)
- 빽가 비장의 무기→다급한 김종민 “미쳤어?” (1박 2일)
- 주상욱·조재윤, 쓰레기 집에 경악…구토까지
- 이선희, 수십억원 꿀꺽? 자금 흐름 ‘충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