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씨바이오 신공장 준공..관절염 치료기기 출시 앞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앤씨바이오가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퇴행성 관절염 치료 목적 의료기기인 '메가카티' 전용 생산라인을 준공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카티는 사람 유래 연골을 가공해 무릎 연골을 재생시키는 의료기기 제품이다.
엘앤씨바이오는 메가카티 출시에 대비한 공장 건설과 함께 영업·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임원급으로 정형외과 분야 전문가도 영입했다.
엘앤씨바이오는 신공장에서 메가카티뿐만 아니라 메가덤플러스 등 기존 인체조직 기반 의료기기 제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앤씨바이오가 내년 초 출시 예정인 퇴행성 관절염 치료 목적 의료기기인 ‘메가카티’ 전용 생산라인을 준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 마련된 공장은 기존 공장보다 의료기기 생산능력이 약 두 배 크다.
메가카티는 사람 유래 연골을 가공해 무릎 연골을 재생시키는 의료기기 제품이다. 회사는 연내 국내 품목 허가를 기대하고 있다. 엘앤씨바이오는 메가카티 출시에 대비한 공장 건설과 함께 영업·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임원급으로 정형외과 분야 전문가도 영입했다.
엘앤씨바이오는 신공장에서 메가카티뿐만 아니라 메가덤플러스 등 기존 인체조직 기반 의료기기 제품도 생산할 예정이다.
한재영 기자 jyha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대통령, 한국 도착하자마자 '삼성'부터 간다
- '간식으로 입에 달고 살아'…미국인들이 푹 빠진 한국 반찬
- "연봉 2억 넘게 주고 스카우트"…'구인난'에 몸값 뛰는 직업
- '한국산의 무덤' 일본서 통했다…삼성폰, 10년 만에 2위 등극
- 밀키트, 간편해서 먹었는데…이제보니 짠 이유가 있었네
- 송강호→강동원·배두나, 특별한 여정…엄마된 이지은 "그 자체가 된 시간"('브로커')
- "어릴땐 예뻤는데"…강형욱, 결국 피 흘리며 긴급 병원 行
- 앰버 허드 "조니 뎁, 정말 사랑했는데…신혼 여행 중 목 졸랐다" 눈물[TEN월드]
- [TEN피플] 월세 200만원에 축의금은 300만원…이상민의 '궁상 컨셉트' 미스터리
- 칸영화제 개막…韓 영화 '헤어질 결심·'브로커' 황금종려상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