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 로즈데이 컬래버 공연 성황

손봉석 기자 2022. 5. 17.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보유한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가 로즈데이를 기념해 특별한 공연을 개최했다.

로칼하이레코즈 소속 아티스트들은 지난 14일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와인바 럼퍼스룸에서 특별공연 ‘로즈데이블룸’을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컬래버 공연은 로맨틱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운찬과 몽환적인 음색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ClaD(클래디)가 출격해 뜨거운 환호 속에 공연을 마쳤다. 여기에 그루비한 매력의 R&B 팝 뮤지션 노디시카가 서프라이즈 무대에서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은 R&B, POP,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의 선명한 색깔로 많은 호응과 찬사를 받았다. 특히 객석에는 유명인들이 총출동하여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욱 빛냈으며, 로즈데이를 맞이해 로맨틱한 장미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로칼하이레코즈 관계자는 “늦은 시간에도 공연을 위해 자리를 빛내준 관객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덕분에 완벽한 무대를 할 수 있었다”라고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환상적인 기획 공연을 선보인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악 시장과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앞으로 공연 및 페스티벌, 음반 기획 등 다방면에서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