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마블' 에너제틱 히어로의 무한 매력

최하나 기자 2022. 5. 17. 1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즈 마블'이 MCU의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운 영 히어로 미즈 마블의 재기 발랄한 매력이 가득 담긴 1차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6월 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슈퍼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즈 마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미즈 마블'이 MCU의 미래를 이끌어갈 새로운 영 히어로 미즈 마블의 재기 발랄한 매력이 가득 담긴 1차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6월 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와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이자 히어로를 꿈꾸는 16살 카말라가 숨겨져 있던 폭발적인 힘을 얻게 되면서 MCU의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갈 슈퍼 히어로 미즈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어벤져스'에 푹 빠진 카말라가 자신만의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유쾌 발랄한 모습부터 슈퍼파워를 손에 넣고 미즈 마블로 변신한 진짜 슈퍼히어로의 면모까지 다채로운 장면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생각지도 못한 거대한 힘을 갖게 된 카말라가 엄청난 능력을 두려워하기 보다는 오히려 즐기는 듯한 표정을 하고 있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스타일의 에너제틱 히어로가 탄생할 것임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비슷한 또래의 남자와 대화를 나누거나 밤하늘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긴 듯한 카말라의 평범한 일상을 다루며 친근한 매력까지 더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유니버스 히어로의 뉴 제너레이션을 예고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미즈 마블'은 지금껏 선보인 다채로운 마블 히어로들 중 가장 생동감 넘치고 재기 발랄한 히어로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스파이더맨' 이후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10대 히어로의 첫 솔로 작품으로 MCU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각본을 맡은 비샤 K. 알리는 "'미즈 마블'은 새로운 유형의 슈퍼 히어로임과 동시에 전 세계에 전할 수 있는 매우 보편적인 이야기이다"라고 전해 어떤 서사가 담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연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카말라 칸이라는 확신을 주며 MCU 제작진의 만장일치 캐스팅을 이끌어냈고, 5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한 '캡틴 마블'의 속편이자 국내 배우 박서준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더 마블스'에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이번 오리진 스토리인 '미즈 마블'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미즈 마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