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판교점' 오픈

강동완 기자 2022. 5. 17. 17: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20번째 직영점인 '판교점'을 오픈했다.

'창고43 판교점'은 총면적 약 680㎡(약 206평)에 228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이다.

'창고43 판교점'은 매장 내방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와 아이언 소재를 적절하게 조화시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20번째 직영점인 '판교점'을 오픈했다. '창고43 판교점'은 총면적 약 680㎡(약 206평)에 228석 규모를 갖춘 대형 매장이다.

'창고43 판교점'은 매장 내방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우드와 아이언 소재를 적절하게 조화시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했다.

식사 겸 미팅이 될 수 있도록 독립적인 공간인 룸 18개를 별도 배치해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구현했다.

신분당선 판교역 사거리에 위치한 '창고43 판교점'은 인근에 판교테크노밸리가 조성돼 국내 대형 IT기업들과 금융기업을 비롯한 대기업이 밀집해 있다.

창고43은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2030세대 직장인이 많아 이들을 대상으로 창고43만의 품질과 서비스로 적극 공략해 한우 소비층을 젊은 세대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창고43 판교점 모습 ( bhc 제공 )
왕갈비탕은 튼실한 갈빗대에 붙은 푸짐한 갈빗살과 숙주를 담아 시원함을 더한 메뉴로 직장인들이 점심 메뉴로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이다. 젊은 여성층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육회비빔밥은 부드러운 육회와 새싹, 무순이, 비트, 베이비채소 등 다양한 채소를 듬뿍 담아 육회의 고소함과 채소의 신선함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bhc 직영사업본부 고병환 이사는 "판교점은 신분당선 판교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인근 직장인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가족모임 장소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판교점을 지역 명소로 육성하는 것은 물론 우리 한우의 참맛을 알리는 전초기지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탐앤탐스, 여름 시즌 저격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노포식당, 대창전문점 직화구이 방식을 선택한 이유는?
한국프랜차이즈協, 가맹본부 대상 가맹점 위생관리 자체교육 실시
뉴욕야시장, 2022년 미국여행 맛보기 … 신메뉴 출시예고
[머니S 주요뉴스]
이다혜 치어리더 차량에 떼로 '우르르'… "팬 아닌 스토커"
'3시간 골든타임' 놓친 강수연…뇌출혈 의심 증상은?
"말라도 너무 말랐어"… GD 팬들 걱정 '한가득'
'강타♥' 정유미, 레깅스 입고 한라산 등반 인증
기안84 "팬티만 입고 수영이 목표" 발언에… 전현무 "난 끈팬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